정보

대전 은행동 고양이 카페 [DAZE:데이즈]

feel_name 2018. 2. 10. 00:27
반응형

대전 은행동에 있는 고양이 카페!!!



위치는 은행동 으능정이 뒷 골목(?)
지도참조! ​

​​


평일 낮에 방문해서 조용한 입구 ㅎㅎ ​


카페에서 지켜야할 사항이 적혀있다!
영업시간은 평일 주말 조~금 다르다. 23시까지 영업!


메뉴판!!
카페 ​​이용금액​​음료1잔포함 성인 8,000원 / 미성년 7,000원


좋았던 건. 이용금액 지불할 때 제공되는 음료 1잔이 냉장고에 들어있는 음료수로도 주문이 된다는 점~~ ​


또 좋았던 건
고양이가 많이 몰려있는 곳과 분리되어있는 테이블이 있었다~! 고양이를 볼 수 있지만 떨어져앉을수도 있다 ​


고양이들이 사용하는 것들 같은데
자주세탁하나보다 ㅎㅎ​


고양이캐릭터상품, 고양이사료, 밥그릇 기타 등등 모두 판매~ ​


저 문을 열면 고양이를 만날 수 있다!
손 씻고 들어가야함 ㅎ


손 씻고 들어가려는데 노려보는 고양이 ㅋㅋㅋㅋ
내가 들어가려고 문을 열자 잽싸게 반대편으로 빠져나갔다. ​


깔끔하다.
사진은 못찍었지만 공기청정관리도 받고 있다고 한다. ㅎㅎㅎ 고양이들에게 갓 세탁한 러그로 갈아주고 청결하다. ​


고양이들만의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다.
어떤 방은 “육아중” 어떤 방은 “적응중” ㅎㅎ 고양이들을 배려하는게 느껴졌다 ㅎㅎ​


고양이들...
어렸을 땐 고양이 무서워했는데
너무 귀엽고
혼자서도 잘놀고 신기하다 ㅎㅎ


따뜻한 햇볕쬐며 낮잠자는 양이들 ㅎㅎ 부럽~^^


분양까지 하는 듯! ㅎㅎ​


뒷문도 있다. 나올 땐 뒷문으로 나왔당 ㅎㅎ ​



깔끔하고 깨끗한 고양이카페 데이즈~ 다음에도 또 갈게요!!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