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

[요리] 간단요리 닭가슴살 트위스터

feel_name 2018. 2. 11. 16:57
반응형

마트에 가면 또띠아를 손쉽게 살 수 있음.

또띠아로 여러 음식을 해먹을 수 있음. 유용하다고 생각함. ㅎㅎ

 

 

아~주 간단한 닭가슴살 트위스터

준비물 : 또띠아, 머스타드소스, 닭가슴살, 양상추, 치즈 + 개인취향

머스타드 소스가 없는 관계로 만들기로...

와사비 + 마요네즈 + 꿀

머스타드소스는 아니지만 맛있었다.

잘 저어서

또띠아 가운데에 뿌려줌.

그 위에 양상추랑 닭가슴살을 올려줌.

위에 치즈랑, 개인 취향의 이것저것을 올려주면 됨.

먹기좋고 보기좋게 말아주면 됨.

비쥬얼 최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나중에 할라피뇨랑 이것저것 더 넣어서 먹어봐야겠다.

 

초초초 간단 요리 완성

 

소요시간 5~10분

참고로 감싸준건

종이 기름종이, 유산지다. 마트에서 흔히 구할 수 있으니 집에 사두면, 유용하게 쓸 수 있음.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