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

전주 고사동빌리지

feel_name 2018. 2. 4. 23:59
반응형

전주 객사길 핫플레이스가 많은데
그 중에 고사동빌리지란 곳을 소개합니다~~~


지인~~~짜 추웠는데 만석!! ​


메뉴판만 봐도 사람들이 많이 왔었던 것 같다 ㅋㅋ


메뉴판 안에는 못찍었다 ㅠㅜ
플레이트, 파스타, 샐러드, 맥주, 소주, 기타 안주류도 판매합니다~~ ​



크~~~ 흔글. ​

​​


맥주잔이 하이볼잔 같았다! ㅎㅎ 일반적으로 보던 맥주500잔이 아니였어. 특이했다! ​

우리가 먹은 건 갈B 플레이트!! 18,000원
가성비 최고 ㅋㅋㅋ 공깃밥이 생각남. ​


샐러드 불고기 감자튀김 그리고 2가지 소스와 김치, 콘슬로우가 나옵니다. ​​


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좋았다. 맛도!!! ㅎㅎㅎ


추천추천~~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