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

일본라멘

feel_name 2018. 2. 7. 21:25
반응형

일본라멘 ​


선물받았던 일본라멘~! ​


일본어를 몰라서..;; 표지 사진만으로도 맛있어보임... ​


면+스프+조미​


조리방법인데
일본언데... 대강 어떻게 하란건지 알거같다.
(?) ㅎㅎㅎ 끓이자. ​


내가 최애하는 냄비... 물의 양을 나타내주는 눈금이 있다. ㅎㅎ​


우리나라 라면처럼 꼬불꼬불하지않다.
생면인것같다. 식감이 좋고 잘 불지 않는다. 기분탓인가^^; ​


끓는 물에 면을 넣고 삶자. ​


쪽파가 없어 파 중에 얇은 파 ㅎㅎ​


액상스프다. 걸쭉한데. 얼큰함 ㅎㅎ​


마지막 매운맛의 가루 ㅎㅎ
넣어도되고 안넣어도될거같다. ​


그림엔 먹음직스럽게 돼지고기(?) 가 있는데
난 닭가슴살을 선택했다! ​


추운데 따뜻한 국물이 생각난다!
라면은 질린다!
추천 ㅎㅎ

요즘엔 대형마트에서도 쉽게 살 수 있는것 같다.

반응형